미국의 매트리스를 직수입해 판매 중인 오렌지슬립에서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45%부터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획특가전을 진행한다. 그동안 가격이 부담스러워 템퍼나 씰리 매트리스를 만나보지 못한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노려볼만 하다.

할인과 더불어 방문 및 구매 고객이 후기를 남길 경우 현금 20만 원 페이백 서비스를 통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오렌지슬립은 천안, 아산 가구단지를 비롯해 수원, 동탄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 수도권의 여러 지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관계자는 "템퍼 페딕이나 씰리매트리스 같은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에게 직접 체험도 해보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오렌지슬립의 100~250평대 각 매장에서는 이런 템퍼나 씰리 외에도 아메리칸스타,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창고형 매장이 갖춰져 있다. 직접 매트리스를 확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오렌지슬립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궁금한 점은 업체 홈페이지에서 문의가 가능하며, 전화문의도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