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오는 3월, 꽃피는 봄과 어울리는 테마의 돌싱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혼정보업체 르매리는 매달 재혼을 희망하는 남녀를 대상으로 다양한 컨셉의 단체맞선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파티는 3월 24일 토요일 오후 3시에 강남 소재의 플라워카페에서 진행되며 재혼을 희망하는 남녀 각 10명씩 총 2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전문 플로리스트 강사와 함께 꽃다발 만들기 체험을 하며 첫만남의 어색함을 떨치고 자연스럽게 친분을 나눌 수 있다. 이후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즐기며 로테이션 프리토킹을 통해 모든 참석자들과 편안하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진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미팅 후 재혼정보회사 르매리의 커플매니저들을 통해 프로포즈가 가능하며, 서로의 동의를 구한 후 둘만의 만남을 가질 수 있어 커플 달성률이 높다.   

철저한 신원인증을 거친 사람들만이 참석할 수 있는 돌싱 전문 파티로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정회원 및 비회원도 참여가 가능하다. 르매리 재혼사이트 내 파티/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된 인원에게는 개별적으로 파티 장소 및 안내 사항이 전달된다.

르매리 재혼정보회사는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한 대표와 커플매니저 등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국내 유일 오직 재혼만을 다루는 전문성과 특수성을 갖추고 있다. 매월 미팅파티와 무료맞선, 연극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여 재혼 희망자들에게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을 선사한다.

또한 ‘사랑과 전쟁’ 르매리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좋은 배우자 만나는 법, 성공적인 소개팅 비법, 한부모가정 자녀 양육하기, 30대 재혼, 40대 재혼, 50대 재혼, 황혼 재혼 등 연령대에 따른 이혼 후 재혼 팁 등을 소개하며 재혼 희망자들과의 소통에 노력하며 다가가고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