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등 각종 회식 장소로 가장 많은 곳은 역시 고깃집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라는 특성 식사와 술자리를 같이 할 수 있는 장점 등 고깃집이 스테디셀러 모임 장소로 인기가 높은 이유는 다양하다.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시장에서 꾸준히 찾고 있는 아이템이라 누구나 할 수 있는 경쟁력 없는 생고기 무한리필 같은 고깃집 프랜차이즈들이 우후죽순 생기면서 선택이 어려운 상황이다. 이렇게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차별화된 맛과 퀄리티를 갖춰 고객들에 입소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브랜드를 만나기를 바라는 것은 예비 창업자들의 공통된 마음이다.

이러한 가운데 대중성과 맛의 차별성을 강점으로 내세우는 수제돼지갈비 전문점 ‘국민전통갈비’가 스토리가 담긴 브랜드 컨셉으로 외식 창업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민전통갈비가 수제돼지갈비 라는 배경으로 복고풍 인테리어와 빈티지 스타일로 폭넓은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대표메뉴는 국내산 수제돼지갈비로 육가공 전문가들이 직접 돼지갈비 포를 뜨고 특제소스에 48시간 저온숙성 하여 개발해 내 고기의 부드러움을 살렸으며 고객들에게 진정한 옛날 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다는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평을 받는다. 또한 수제돼지갈비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전통갈비탕, 전통육개장 등 든든한 한끼 식사를 책임지는 점심메뉴도 직장인들에게 인기다. 입맛에 맞게 특수부위인 뼈삼겹갈비 오돌갈비 등의 메뉴 구성으로 상권의 특성에 따른 제약을 적게 받고 소비자자 층을 넓힐 수 있도록 했다.

고기집 프랜차이즈 ‘국민전통갈비’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고깃집 창업 시장에서 점주님들에게 맛과 멋의 차별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본사가 직접 육가공 공장을 운영하여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매년 3~4가지 신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매출대비 돼지갈비 원가는 23%이며 수익성 또한 우수하며 다양한 고객층 확보가 용이한 경쟁력과 함께 적극적인 본사 지원책으로 가맹점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수제돼지갈비 전문점 ‘국민전통갈비’ 가맹점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심재형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