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가 지나고 산뜻한 봄기운이 다가오고 있다. 봄은 4계절 중 데이트하기 좋은 날씨로 최근 연인들 사이에서는 한복을 차려 입고 한국의 가장 전통적인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경복궁 한복체험 데이트가 알려지고 있다.

최근 한복 체험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경복궁 한복대여 전문점 “오늘하루한복 4호점”이 소개됐다.

'오늘하루한복 4호점'은 한국의 멋스러움이 녹아있는 전통한복부터 현대적인 미가 담긴 퓨전 한복 등 다양한 한복 종류를 갖춘 경복궁 한복대여 전문점으로, 다양한 연령층과 외국인 관광객의 취향을 고려해 한복을 대여하고 있다.

한복 체험의 매력은 헤어 장신구, 악세사리 등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흔히 쓰는 화관을 비롯해 헤어 밴드나 핀으로 포인트만 살려도 스타일링이 달라진다.

'오늘하루한복 4호점'에서는 부담 없는 경복궁 한복대여 가격으로 원하는 악세사리를 직접 골라 본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한복 피팅 횟수가 무제한이기 때문에 원하는 한복을 다 입어본 후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을 결정할 수 있다.

다가오는 봄, 친구와 연인, 가족간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경복궁, 인사동 한복체험이 이색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오늘하루한복'은 이외에 인사동 부근에도 위치하여 인사동 한복대여 후 쌈지길과 같은 관광지를 중심으로 서울 내 고궁 등을 포함한 다양한 관광지를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