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에서 여유로운 생활을 보내기가 쉽지만은 않다. 때문에 지인과 친지들의 결혼식에 조차 참석할 수 없는 안타까운 경우가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주변의 축복을 받으며 어느 때보다 기쁘게 치러져야할 결혼식에 하객이 부족하여 허전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경우도 점차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 보니 하객대행테라피는 이러한 애로사항을 해결해주는 서비스로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를 비롯한 혼주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하객대행테라피 서비스에는 결혼식 하객대행 활동에 가장 적합한 매너와, 언어, 행동들을 확실하게 트레이닝 받은 후 활동하는 하객대행전문 테라피스트들이 투입된다.

이들에 의해 진행되는 하객대행테라피 서비스는 요즘의 결혼식 풍속에 맞는 설정으로 매우 의미 있고 기억에 남을만한 결혼예식을 진행할 수 있으며 결혼식을 하객들과 혼주가 함께하는 기쁨과 축하의 자리로 만들어주기도 한다.

하객대행테라피 서비스를 통해 축복의 자리를 만들고 결혼식 당사자뿐 아니라 일반 하객들 역시 여타 결혼식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

또한 신랑과 신부가 결혼식의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는데 큰 도움을 줘 일반 하객들과 함께 웃으며 재미있는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해준다.

전문 교육을 받은 하객테라피스트를 통해 다양하고 독특한 행사 진행이 가능하며 단 한번 뿐인 결혼식에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개성 가득한 서비스다.

시대적 흐름에 맞춘 하객대행테라피 서비스는 점점 그 서비스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향후 보다 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어 혼사를 앞둔 혼주들의 이용이 지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