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셀럽들이 선택한 프리미엄 킥보드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가 지난 13일(화) 오후 1시 30분 CJ홈쇼핑 방송에서 전 모델, 전 색상 매진을 기록했다.

마이크로 킥보드는 지난해 12월 4일 방송 이후 약 100일만에 진행한 만큼, 그동안 방송을 기다린 고객들의 기다림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마이크로 킥보드의 홈쇼핑 방송정보가 알려지면서 자세한 내용과 방송일정을 문의하는 고객들의 전화가 이어져 마이크로 킥보드 임직원 모두가 고객 응대에 나서야 했다는 후문이다.

마이크로 킥보드의 공식수입사인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의 홈쇼핑 담당자는 “마이크로 킥보드는 구매고객이 만족해서 주변에 추천을 많이 해주신다. 깐깐한 대한민국 부모님들에게 검증된 믿을 수 있는 제품임을 이번 CJ홈쇼핑 완판을 통해 또 한 번 입증했다”며 “고객님의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나은 제품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크로 킥보드는 아이들의  킥보드의 안전한 사용과 안전용품 착용 정착을 위해 정기적으로 킥보드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함께하는 즐거움’, ‘나눔의 즐거움’, ‘건강한 즐거움’을 모토로 ‘패밀리 킥앤런' 이라는 가족 단위 기부 라이딩 행사를 매년 개최하여 가족 중심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다가오는 5월 26일에는 제7회 ‘패밀리 킥앤런’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3월 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