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관동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원장 심상목 교수)은 3월 13일(화) 19시 본교 유니버스텔 8층 세미나실에서 이병관 대학원장과 교목실장 김태오 신부님을 비롯하여 보직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제3기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거행했다.

2016년도 강원도 지역에서 최초로 부동산 전문가 CEO양성을 위한 지역사회의 최고경영자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출발한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은 상호 활발한 사회적 교류로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개인 리더형 CEO를 양성하는데 그 의미와 목적을 두고 있다.

올해는 26명의 제3기 신입생을 맞이하게 되었으며, 최근 부동산 시장 환경 변화와 성장 가능성이 증가함에 따라 가톨릭관동대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은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날 가톨릭관동대 천명훈 총장은 이병관 대학원장이 대신하여 읽은 환영사를 통해 “가톨릭관동대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은 사회가 요구하는 방향과 비전, 가치와 지도력의 패러다임을 창출하고 재충전, 교육하는데 최대한의 도움을 드리겠다”며 “특히 부동산의 신지식 기반확충에 역량을 집중하여 지역 리더들의 경제 경영 사회활동을 위한 소양과 전문지식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날 입학식 이후에는 커리큘럼 안내 및 원우회 구성, 그리고 ‘부동산 투자와 마인드’ 라는 주제로 심상목 경영행정대학원 원장의 특강이 이루어졌으며, 제3기 원우회 회장으로 손덕조 씨가 선출됐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