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아카데미 뷰티스쿨 종로캠퍼스의 차별화된 교육방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국가자격증 합격률은 물론 대회 수상실적으로 미용대학 본과 진학, 취업, 창업 세미나를 통한 취업연결로 모든 수강생에게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 이 모든 것들이 학원 선택의 기준이 될 수 있다.

종로미용학원은 베테랑 경력의 최고 강사진들과 함께 미용 국가자격증 합격률 1위를 지키고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업에는 수강생들의 능력에 맞게 1:1개인진도 교육방식과 학업 또는 일을 병행하고 있는 수강생들에게 맞춤형 스케줄제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필요한 기본 과정 개월 수보다 빠른 자격증 취득으로 유명하다.

교육방식의 차별화를 둔 SBS종로미용학원에 맞게 기초가 탄탄한 국가자격증 취득을 우선으로 취득 후엔 실무과정에 힘써 취업을 준비하는 수강생과 창업을 준비하는 수강생 각각에게 맞는 맞춤 컨설팅 수업이 진행 중에 있다.

학원선택의 기준이 되어야하는 자격증 취득과 대학입시, 취업, 창업 연결 이 세 가지의 구성이 모두 완벽하게 합쳐져 진행되니 수강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평가되어 지고 있다.

또한 종로네일아트학원은 주말 반 수업 개강을 통해 주말에도 자격증 공부를 할 수 있게 수업이 진행 중이며 종로피부학원 또한 주말 반 수업 개강으로 상시시험인 미용사 (피부)에 맞춰 6주, 8주 단기합격이 가능한 바이다.  

이 모든 수업이 가능한 SBS뷰티스쿨 종로미용학원은 교육방식의 차별화를 토대로 동대문, 은평구, 노원, 홍대, 중랑구, 강북구, 강서, 성북구, 서대문, 영등포 등 서울 지역의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 중이다.

메이크업국가자격증 과정 외에도 △메이크업학과(국가자격증, 3, 2, 1급 자격증, 웨딩메이크업, 챠밍메이크업, 특수분장, 바디페인팅) △헤어디자인 헤어국가자격증학과(미용사(일반)자격증, 헤어연구반, 살롱테크닉, 업스타일) △에스테틱 피부자격증학과 (발관리, 아로마테라피, 피부전문가, 살롱테크닉, 메디컬스킨케어) △네일아트 네일아트국가자격증학과(국가자격증, 살롱테크닉, 젤아트, 드릴, 포크아트) △스타일리스트학과(패션스타일리스트, 뷰티스타일리스트자격증) △스폐셜학과(속눈썹 연장술, 왁싱, 두피 관리 자격증) 등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