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영어회화 공부를 위해서는 지켜야 할 몇 가지 원칙이 있다. 그 중에서도 전문가들이 가장 중요하게 조언하는 것은 자신의 영어 실력을 명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공부를 시작하라는 것이다.

최근 헤럴드 미디어 선정 영어회화 인강 1위를 수상한 해커스톡에서는 자신의 영어 실력을 간단하게 확인하고, 레벨에 맞는 영어회화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무료 레벨테스트’를 리뉴얼하여 선보였다.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영어회화 인강’ 부문 1위)

해커스톡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해커스톡 레벨테스트'는 수많은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킨 해커스 어학연구소 연구진이 직접 개발한 것으로, 듣기·작문·말하기 등 영어회화에 필요한 문항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각 영역에 관한 대표적인 문항들을 엄선하여 구성하였기에, 3분 정도의 짧은 시간으로도 정확하게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톡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진단과 솔루션도 주목할 만 하다. 우선 영어 레벨테스트를 완료하면 학습자의 영어 실력 및 학습 성향을 반영한 맞춤형 진단과 솔루션이 제공된다. 특히, 테스트 결과를 레벨과 점수로 표현하여 한눈에 자신의 영어실력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레벨테스트 문제의 정답과 해설을 제공하여 복습이 가능하고, 학습자 개개인의 영어 실력에 맞는 해커스톡 영어회화 강의를 추천받을 수 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강의는 단계별로 구분되어 있어서, 학습자가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나아가 현재 영어 레벨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게 해커스톡 평생 0원 패키지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톡 사이트에서는 무료 강의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영어회화 전 강의를 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제세공과금 본인부담), 기초 영어회화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총 상금 500만원의 CM송 영상공모전, 단어학습어플 그림보카 무료제공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해커스톡 관계자는 “해커스톡에서 다양한 무료 콘텐츠와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만큼, 영어회화 학습자들의 영어 학습 장벽이 더욱 낮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