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웨딩스퀘어에서 주최하는 브라이덜미 웨딩드레스쇼가 오는 3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진행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의 최대 관심사이자 꿈꿔오던 웨딩드레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 샬롱쇼는 전주웨딩박람회에서는 자세하게 볼 수 없었던 웨딩드레스를 100벌 전시하여 조금 더 드레스에 집중된 혜택을 함께 받아 보도록 하였다.

브라이덜미 전주 독점으로 엘리자베스, 스티븐유릭, 시작바이이명순, 프로노비아스 세인트 패트릭, 암살라, 케네스풀, 크리스토스 등 다양한 드레스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엘리자베스 스티븐 유릭 런칭 독점 이벤트로 가봉스냅&에스쁘아 메이크업, 무료촬영&헤어메이크업 진행,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아크릴 20R 고급 액자를 제공한다.

또한, 스페셜 이벤트로 당일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엘리자베스 외 수입 웨딩드레스 5%할인, 가봉스냅 10p 추가비용 없이 선착순 진행, 25만원 상당의 수입 부케/부토니아 증정하며, 브라이덜미 드레스와 메이크업 계약 시 신랑 고급 맞춤 예복을 증정한다.

그밖에도 명품드레스 무료 피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엘리자베스, 시작바이이명순 웨딩드레스를 비롯해 상위 1%의 드레스를 피팅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초대전에 방문하여 계약을 한 예비부부에 한해서는 브라이덜미 경품 추첨 혜택으로 1등 엘리자베스 명품웨딩드레스, 2등 시작바이이명순, 3등 프로노비아스 세인트 패트릭, 4등 프리미엄 본식 스냅 촬영권, 5등 프리미엄 가봉 스냅 촬영권, 6등 양가 혼주 메이크업, 7등 신랑/신부 한복 대여권을 증정한다.

전주웨딩홀, 전주스드메, 전주웨딩촬영, 전주웨딩드레스 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주웨딩박람회와는 차별적으로 예약자 한정 초대로 진행되는 전시쇼는 상위권 1%의 웨딩 트랜드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브라이덜미 전시 샬롱쇼의 관련된 자세한 일정과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