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분양은 예전보다 훨씬 쉬워지고 절차 또한 간단해졌다. 커뮤니티와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유기견분양, 무료분양 등의 분양공고가 게시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공고를 통해 강아지분양을 생각하고 있다면 고려해야 할 점이 많다.

강아지분양 시 고려해야 할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

강아지분양의 첫걸음은 건강하고 튼튼한 아이를 만나는 것부터 시작이다. 강아지분양 전문 브랜드 ‘도그마루’는 강아지들의 건강상태에 가장 집중하고 있다. 연계된 병원을 통해 건강검진과 수술비, 접종비를 지원해 건강한 강아지분양을 약속하고 있다.

애견샵 ‘도그마루’는 공장분양을 제한하고 건강한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평생 책임 보상 제도를 통해 품종을 보장해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파보, 홍역에 대한 3대 질병 검사, 건강검진, 종합 백신, 선천적 장애 검사 등을 시행해 믿을 수 있는 강아지분양을 검증하고 있다.

강아지분양 ‘도그마루’는 전문 훈련사를 배정하는 시스템으로 1:1 상담을 통해 강아지분양을 돕고 있다. 초보 견주들도 지식 습득이 용이하고 개인의 환경조건에 알맞은 맞춤 품종 추천, 배변 훈련과 분리 불안 짖음에 대해서도 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다.

강아지분양 시 아이들의 자라온 생활 환경도 중요하다. 잠실애견분양, 부산애견분양, 광주애견분양, 창원애견분양, 세종애견분양 업계의 대표 애견샵으로 자리잡은 ‘도그마루’의 시설도 주목해야 한다.

애견미용, 애견호텔, 셀프목욕실과 함께 강아지놀이터, 애견수영장을 포함한 프리미엄 펫파크를 만나 볼 수 있다. 최상의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청소와 살균소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애견분양 ‘도그마루’는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비글, 시바견, 닥스훈트 등 다양한 견종의 강아지분양과 함께 스코티쉬폴드, 페르시안, 러시안블루, 먼치킨, 아비시니안 등 고양이분양도 만나 볼 수 있다.

다양한 견종, 묘종의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만날 수 있는 일반분양과, 보호 중인 파양견, 파양묘를 위해 책임입양도 추천하고 있다. 최근에는 도그마루 어플을 출시해 보호동물 공고 무료알림, 실시간 상담, 카카오플러스, 전화상담을 진행해 5점 중 4.8점의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도그마루’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