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무료주차’와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잘 알려진 김포공항 문화주차장이 3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친구추가 시 주차요금 2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기존에 실시하던 ‘현대카드 무료주차’와 ‘국민미르카드 무료주차’ 서비스도 동시에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김포공항 문화주차장은 국내외 여행객들의 주차를 30년 동안 책임져 온 업체로서, 김포공항의 주차요금에 부담을 가진 고객들로부터 합리적인 요금으로 주차를 할 수 있도록 해왔다. 

문화주차장은 공항까지 셔틀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출발 시 공항출발층, 도착 시 도착층으로 셔틀이 가는 무료 셔틀 왕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차량을 안전하게 지켜주기 위해 24시간 CCTV촬영과 영상을 1달 동안 보관하며, 이용의 편리함과 차량보관이 용이해 연예인들도 많이 이용한다고 전했다.

문화주차장 관계자는 “3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문화주차장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번 기념 이벤트를 통해 30년 동안 주차장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보답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주차장은 5시부터 23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현대카드 무료주차 검색을 통해 전국 무료주차 서비스 지점도 알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