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닮은 깨끗한 천연 화장품 브랜드 이즈앤트리(ISNTREE)가 2017년 홍콩 뷰티 박람회에 이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인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15~18일 간 개최된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올해 51회를 맞이해 전 세계 64개국 790여 개 업체와 바이어를 포함한 25만 여 명이 참관한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이다.

지난 2017년 아시아 최대 규모인 홍콩 코스모프로프 뷰티박람회를 시작으로 올해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뷰티박람회에도 참가한 이즈앤트리는 최근 유럽 뷰티 트랜드 TOP5 에 꼽히는 ‘히아루론산’ 트랜드에 맞춰 이즈앤트리 대표 제품 히아루론산 라인 제품과 출시를 앞둔 신제품을 미리 선보였다.

이즈앤트리가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인 제품들로는 2016년 화해 스킨/토너 부문 1위 제품으로 수분 공급과 피부 수분막 형성에 효과적인 ‘히아루론산 토너’와 히아루론산을 베이스로 보습 관리 베스트 제품인 히아루론산 수분크림 2종, 6가지 임상실험을 거친 MG:gel 시트의 ‘히아루론산 딥 모이스춰 워터 마스크’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신제품 ‘TW-리얼 비피다 앰플’ 등이 있다.

위 제품들 중 히아루론산 토너는 제품 품질력을 인정받아 판매 제품뿐만 아니라 개봉된 테스터 제품도 모두 사갈 정도로 유럽 소비자와 바이어들에게 인기를 얻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 이태리 박람회에서 먼저 선보인 히아루론산 크림 2종 리뉴얼 버전은 수분막 형성뿐만 아니라 피부 속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5중 히아루론산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고농도 비피다 발효 용해물을 베이스로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원료가 복합적으로 함유된 TW-리얼 비피다 앰플도 큰 관심을 받았다.

 

이즈앤트리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럽 소비자 및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제품력에 대해 호평을 받은 점을 계기로, 앞으로 아시아 및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