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브랜드 제이진옴므가 VIP급 2018년 신규원단 길버트 아도니스 원단을 신규 개발하고 3월, 시즌 고객모집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설명에 따르면, 길버트 아도니스 원단은 VIP급 원사로 제작되어, 색감 발현력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우월한 고급스러운 성질을 지니고 있으며, 드레이프성 또한 매우 뛰어나 비단처럼 매끄러운 성질을 지니고 있다.

브랜드 자체공장에서 연구 및 개발되어 출시되었으며, 자체 마진을 최소화하여 적극적인 고객 유치를 위해 기획된 고급원단이다.

수트의 구성은 ‘맞춤정장(VIP급 원단) + 프리미엄 코튼 100% 맞춤셔츠(판매가12만 원) + 자카드 안감 + 고급 소뿔단추‘의 기획된 상품구성으로 수트 한 벌 가격에 맞춤셔츠가 모두 포함되며, 부자재 역시 브랜드명으로 출시된 만큼, 모두 고가의 원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상가 100만 원에서 69만 원의 금액으로 시즌 내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도록 출시됐다.  

길버트 아도니스 원단은 2018년 3월부터 예복 패키지도 선보인다. 제이진옴므 공식카페에 예약 후 방문하시는 고객에게는 길버트 아도니스 예복패키지(맞춤정장+맞춤셔츠+커플턱시도+넥타이+보타이+ 행거치프+예복리폼+단추리폼) + 턱시도 (15만 원)가 한벌 더 추가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는 신규원단 런칭을 기념하기 위한 3~4월 공식 이벤트다.

한편 제이진옴므 브랜드는 업그레이드 된 턱시도 디자인만 무려 300여종으로, 턱시도 라인은 Black line, White line, Romantic line, Luxury line Couple line, Suit Rental 등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시켜줄 디자인 패턴들을 보유하고 있다.

종로본점을 기점으로 홍대점, 일산점, 수원점, 성남수진점, 동탄점, 인천송도점, 부천상동점, 대전점, 천안점, 청주점, 전주점, 원주점, 대구점, 울산점, 부산점 등 국내 35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