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가닉은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제품을 전국 어디서나 쉽게 확인해보고 구입 가능하도록 전국 고객만족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스템으로 지방에 거주하며 제품을 알아보고자 할 때 거주지와 가장 가까운 각 지역 판매점에서 제품 안내 및 체험서비스를 수월하게 받을 수 있다. 현재 부산 서부점을 비롯해 부산 동부점과 부산 수영점, 경남 창원점, 경남 양산점 및 경남 남해점, 대구점 등 전국 판매점으로 구축되어 있다.

각 지역 판매점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모두 정품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통해 이뤄지고 있으며, 고객의 편의에 맞춘 다양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체험서비스 및 개인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바이오매트를 구입하기 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예약 후 방문하여 매트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구매를 결정하고 난 후에는 전문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매트를 설치하고 고객맞춤 사용설명을 통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관계자는 “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에도 여전히 온열매트에 대한 관심은 꾸준하다”며 “단순 온열제품으로써의 인식을 넘어 몸이 불편한 사람과 컨디션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 일반 가정집, 요양병원 및 한의원, 교회건강 관리실 등에서 온열매트를 사용 중에 있고 체온의 중요성이 널리 알려지며 삶의 질 향상과 힐링 라이프를 추구하는 20~30대 젊은층으로부터도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온열매트 구입 전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은 안전성 여부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한국 식약청, 미국 FDA, 일본 후생성뿐만 아니라 독일 TUV SUD로부터 EMC(전자파 적합성), EMF(전자기장환경) 인증을 취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