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영어는 필수가 되면서 차별화된 스펙을 쌓기 위해 독일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등 제2외국어를 배우려는 이들이 늘었다. 실질적으로 여행, 유학, 해외 취업, 이민, 해외 업무 등 다양한 국가와의 접촉이 늘어나면서 기초회화부터 비즈니스회화, 각 언어별 공인인증시험까지 목적에 따라 보다 구체적으로 배우기 위해 전문 강의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늘어나는 수요에 따라 다양한 제2외국어 강의들이 생기고 있지만 전문 강사 없이 체계적이지 못한 커리큘럼으로 획일화된 단순 암기식 강의로 수업을 하는 학원들이 많다. 전문 강사나 각 목적에 따른 전문 교육과정을 찾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학생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강의를 진행하며 전문 교육을 실시하는 랩스어학원은 제2외국어 40시간 1:1 강의를 199만원에 수강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남 일대일 스페인어학원 랩스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기초 입문부터 일반 회화, 비즈니스회화와 FLEX, DELE, 토르플, ZD B1, B2 등 각종 어학시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이번 수업은 시간당 4만원 정도이며 1:1 전문 강의 중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프랑스어학원으로도 알려져 있는 학원인 랩스어학원은 영어뿐 아니라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등 각국의 언어를 원어민 및 해당 언어에 정통한 교포/유학생 출신의 전문강사가 일대일/소그룹 강의를 통해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랩스는 수강생 학습목적과 수준과 목표 레벨, 영역별 취약점 등을 고려하여 수강생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수업시간 2시간 내내 전담 강사와 1:1 커뮤니케이션 하며 학습목적에 맞는 표현, 어휘 등을 배우고 발음과 문장구조, 표현력 등을 실시간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어 기초가 없는 입문자도 단기간에 실력 상승하도록 일대일 수업의 장점을 극대화한다.

또한, 오전 8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 스케줄을 정할 수 있고, 지방에 있는 수강생이나 수강생이 원하는 경우 강사와 실시간 1:1 화상 강의도 가능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랩스는 양재 본원과 동탄, 수원, 천안, 울산, 일산, 부천 등 지점과 종로, 신촌 등 교육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대일 이탈리아어학원, 독일어학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본 프로모션은 전 지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카카오톡 등으로 문의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