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엠투소프트가 IT솔루션 글로벌 통합브랜드로 런칭한 ‘CROWNIX’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높다.

엠투소프트가 금년초 창업 10주년을 맞아 세계시장 공략의 일환으로 탄생시킨 글로벌브랜드 ‘CROWNIX’는 기술의 정수를 뜻하는 크라운(Crown)과 혁신(Innovation)의 I, 미지수 X가 만나 창조된 IT솔루션 통합브랜드다.

‘Report 6.0’과 ‘ERS(Enterprise Reporting Solution) 6.0’ 등으로 구성된 ‘CROWNIX 6.0’ 제품군은 최근 부각되고 있는 모바일 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등 스마트폰에서 보고서를 볼 수 있도록 기능을 더욱 보강했다.

또한 전자문서의 문장을 음성으로 읽어주는 음성 합성을 이용한 텍스트 투 스피치(TTS) 기능이 가능하다.

또한 국제회계기준(IFRS) 환경에 적합한 리포팅 기능과 멀티 뷰어를 통한 웹 호환성과 접근성 기능, 다차원 데이터베이스 연동 기능 강화 등 기존 Report Designer 5.0 대비 5배 이상의 성능 향상을 통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Report Designer는 기업 내 축적되는 정보를 집계해 분석, 출력하는 웹 리포팅 솔루션으로, 한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에서 약 1,700여 개사의 도입실적이 있으며, 특히 일본에서만 약 100여 개사가 활용할 정도로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대국민 서비스 채널인 열린게시판 구축 솔루션으로 더욱 유명해진 CROWNIX Docu Viewer는 클라우드 컴퓨팅 방식으로 300여종이 넘는 형식의 문서를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어 Smart Device Service 와 Zero Client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CROWNIX Report & ERS 6.0, 금융권 차세대서 시장 지배력 확보

글로벌브랜드 CROWNIX 개발 등 리포팅 솔루션의 새 장을 열고 있는 엠투소프트는 모바일, Smart Device에 대한 IT Service 이슈에 따라 대기업을 중심으로 한 보고서의 웹과 모바일 서비스 작업에 초점을 맞춰, 한 단계 더 진화한 Reporting Software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CROWNIX Report 6.0과 함께 다양한 IT Service 환경에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ERS 제품군을 통해 우리은행, 신한은행, 외환은행, 삼성화재, 동부화재, 신한카드, 신한생명, 한국투자증권 등 금융권과 영남대의료원, 서울시, 국군의무사령부, 대구육상선수권대회, 한국고용정보원 등에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34억의 매출을 달성했다.

특히 금융권 차세대 사업의 경우, 엠투소프트가 전체의 75% 가량을 수주하는 등 절대적인 시장 지배력을 가지고 있다. 이는 Smart, Mobile 등 금융권에서 요구하는 수준 높고 앞선 기술력과 제품의 완성도를 엠투소프트가 충족시켜 주고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증권업계에서 요구되는 난이도 높은 보고서의 편집, 수정 기능을 위해 CROWNIX Report Styler를 추가함에 따라 관련 업계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앞으로 더욱 큰 폭의 매출 확대를 예상해 볼 수 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