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 에듀모아가 런칭 4주년을 맞아 신규 개설 계약 시 학습용 패드를 지원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스마트 에듀모아는 23년간 초등 교육만 연구, 개발한 에듀모아에서 만든 초등 전문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 전학년 국, 수, 사, 과 내신 대비 학습 ‘탭강’과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의 국어와 수학 기초 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탭강 계산력’, 수학 심화 학습 ‘계통수학’ 등의 수업이 진행된다.

태블릿PC를 통해 강의는 물론 문제 별 해설 강의와 채점, 학습분석표 등이 자동 제공되므로 교사는 학생 개개인 별 일대일 학습 코칭에만 주력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교사가 학습 계획 세우기와 실천, 오답노트 작성 등을 지도하고 동기부여를 통해 학습 성취도를 높여 학생과 학부모 모두 만족도가 높다.

이문선 스마트 에듀모아 여수직영센터 원장은 “학원 경력 25년간 늘 채워지지 않는 아쉬움과 고민을 해결하고 채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스마트 에듀모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스마트 에듀모아는 브랜드 런칭 4주년을 맞아 4월부터 신규 개설 계약을 하는 선착순 33명에게 스마트 에듀모아의 학습용 패드인 LG G패드 3대를 무료로 제공한다. 학습용 패드는 스마트 에듀모아의 탭강, 탭강계산력, 스펀지, 애니동화나라 등의 모든 콘텐츠들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에듀모아 신규 개설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