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자연주의 감성의 북유럽가구 브랜드 ‘우드올렌스’는 Q/SS 각 30조 한정 ‘제5차 침대반값 앵콜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반값 이벤트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색감과 내구성이 우수한 AA등급의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된 디어 친환경 원목침대는 유럽에서 유아 목공 장난감을 마감할 때 사용되는 독일산 아우로(AURO) 천연오일로 마감되어 피부가 약한 유아 및 기관지 질환을 앓는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원목가구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본 이벤트는 작년 연말에 고객감사 차원으로 실시했던 게릴라성 이벤트로써 당시 조기 재고 소진으로 7일 만에 종료된 후 기간 내에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앵콜이벤트를 진행하게 됐고, 이번이 5회차로 진행 중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원목침대프레임 단품 구매 시 40% 할인 적용, 패밀리세트 구매 시 50% 할인 적용을 비롯하여 기획형 매트리스 정가의 40%를 할인해주는 더블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이벤트 품목인 평상형침대는 선주문, 후제작 방식으로 100% 예약판매로 진행되고 있으며, 금번 5차 앵콜이벤트 역시 초반부터 빠른 구매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조기소진이 예상되고 있다.

우드올렌스는 이 외에도 4월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으로, ‘신혼/입주 패키지 할인’ 행사와 ‘건강한 원목가구로 집꾸미기’를 모토로 진행되는 할인행사는 특히 봄시즌 결혼과 입주 등으로 가구구매 계획을 세운 많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까다로운 목재의 선별과 천연오일로 마감되는 우드올렌스의 친환경원목가구는 새가구증후군을 유발하지 않으며, 원목이 주는 이로움을 최대한 보존한 상태의 원목가구 제작에 주력하고 있는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40여 년간 가구제작을 이어 온 가구장인의 철학과 그 철학을 계승하려는 두 자녀가 함께 운영하고 있어 각 세대가 지닌 노하우와 감각으로 어우러진 곳으로 알려져 있다.

우드올렌스의 전 제품은 3년 품질 보증기간과 15년의 A/S 관리기간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및 제품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수원동탄가구단지 점과 김포가구단지 본점으로 하면 된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