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ONIC(슈포닉)이 지난 14일 킨텍스에서 진행된 포럼 성료 소식을 밝혔다.

슈포닉은 포럼에서 ICO와 거래소 개설에 대해 발표했다. 당일 슈포닉 포럼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슈포닉 1코인 미화 2달러에 판매된다.

슈포닉 코인은 가치가 아무리 떨어져도 최소 1달러로는 교환해주는 것을 보장하는 게 특징이라고 슈포닉 측은 발표했다. 슈포닉 관계자에 따르면, 슈포닉은 거래 속도가 빨라 대용량 거래 시 특화된 코인이다.

슈포닉 ICO는 포럼이 마친 후 오후 6시부터 시작했고, 다음 달 14일에 종료된다.

슈포닉 관계자는 “다음 달 20일에 전세계 누구나 외화(USD)를 입출금할 수 있는 코인 거래소를 개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SUPONIC만의 거래소를 개설하는 이유는 기술적인 부분을 반영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크레이그 피터슨은 “슈포닉과 함께 6개월 내 모두가 홀로그램 모니터를 슈포닉 유저들에게 구매 가능하도록 하고 앞으로 AR/VR 를 능가할 놀라운 홀로그램 시대가 곧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홀로그램 기술은0.1mm 칩으로 만들어져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태블릿 핸드폰 등의 디스플레이에 탑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가한 모든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슈포닉 코인의 빠른 속도, 보안, 홀로그램 기술의 연동성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지구 인구를 거뜬히 상대할 수 있는 완성도가 높은 솔루션의 설명과 더불어 익스체인지 어플과 돈거래를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것을 실시간으로 시연한 점이 놀라웠다”고 말했다.

이 날 포럼에는 투자자와 일반 방문객 등 약 1천 명이 함께 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