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최다합격자수’

㈜에듀윌이 ‘2년 연속 합격자수 최고기록 공식인증’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한 에듀윌 최다합격 광고공모전이 화려한 막을 내렸다.

이번 공모전은 총 6천 건이 넘는 UCC, 광고디자인, 카피 등의 작품들이 접수되는 등 전국 크리에이터들의 큰 관심을 끌어 모았다.

에듀윌은 수상작들을 실제 광고에 활용함으로써, 수상자들이 광고 디자이너, PD, 배우 등으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총 6천 건을 상회하는 참가작 가운데 대상으로 선정된 ‘럭키세븐’ 팀은 기존 개그맨 서경석의 댄스와 후크송으로 잘 알려진 에듀윌 광고의 계보를 이어, ‘최다다다송’ 후크송과 재미있는 댄스를 활용한 UCC를 제작했다. 럭키세븐 팀에게는 공모전 상금으로 1,000만원이 주어졌으며, 에듀윌의 실제 광고 소재로 활용되고 있다.

공모전 시상식에 참여한 ‘럭키세븐’팀은 수상소감을 통해 “다양한 공모전에 도전중인데, 광고로 유명한 에듀윌에서 진행한 공모전에 대상으로 선정돼 더욱 뜻깊다”고 말하고, ‘최다다다송’ UCC에서 선보인 재미있는 댄스 세레모니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 외에 재미있는 광고 디자인 작품들도 대거 수상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최다합격자수’ 디자인은, ‘최다합격’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 취지에 가장 부합하는 작품이자, ‘최다합격자수’라는 단어를 재미있게 재해석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재치있는 팀명을 사용한 ‘제일기횤’의 ‘합격이 높다하되 에듀윌 아래 뫼이로다’, ‘고시원 최다탈출’ 등 재치넘치는 작품들이 수상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기타 수상작품은 에듀윌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최다합격 광고공모전’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공모전을 지속 개최할 방침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것에 이어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이다.

▲ 특별상을 수상한 ‘고시원 최다탈출’ 작품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