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제조기 제조사인 딜라이트소다의 탄산수제조기 '셰프'가 MBC에브리원의 새로워진 예능프로그램인 주간아이돌 시즌2에 등장했다.

이번에 개편된 주간아이돌 시즌2에는 게스트 EXID 가 등장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댓글을 맞히는 코너 뇌트워크 퀴즈에서 예능감을 돋보였다.

EXID 멤버 정화는 주간아이돌 시즌2 의 퀴즈코너인 뇌트워크 코너에서 퀴즈왕에 선정되어 딜라이트소다의 셰프 탄산수제조기와 , 딜라이트소다가 출시한 코세척기 하보를 선물로 받았다.

그동안 TV프로그램 등에서 인기제품 , 선물제품으로 꾸준히 등장한 딜라이트소다 탄산수제조기 셰프는 소비자가 김빠진 탄산 음료 , 쥬스 등에 역으로 탄산을 주입해 재생 음용할 수 있다.

현재 구매자 전원에게 , 동아오츠카 정품 포카리스웨트 파우더가 제공되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이어 주간아이돌 게스트 EXID 정화에게 전달된 딜라이트소다가 출시한 코세척기 '하보'는 중력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통해, 세정액이 콧속에 흐르게 하여 점막의 자극을 최소화한 모델이다.

하보코세척기는 적절한 중력/압력만을 이용해 염증의 걱정을 줄일수 있으며 중금속, 방부제, 독성, 화학첨가제, 기타 간수나 가스 없이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순수 소금만을 사용한것이 장점이다.

이번 하보 코세척기는 소금팩을 30팩 더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딜라이트소다 마케팅 관계자는 "딜라이트소다가 그동안 추구해온 고객지향 마케팅을 올해도 변함없이 진행할 예정이며, 하보 코세척기 또한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