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수협은행

[데일리그리드 = 전경연 기자] Sh수협은행은 10일, 전월 실적 조건없이 최대 1.2%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Simple형 신용카드 ‘Real? Real! 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Real? Real! 카드’는 국내 전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1%를 현금으로 캐시백 해주고 Sh수협은행의 해우리패키지 통장을 결제 계좌로 연계할 경우 추가 캐시백 0.2%도 제공하는 상품이다.

또, 매분기 카드사용 실적이 500만원을 넘으면 분기당 3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4분기 연속 500만원 이상 실적을 달성하면 추가 캐시백 8만원을 별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동통신요금(SKT, KT, LG U+)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통신요금 청구금액의 2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전월 카드 사용 결제액이 50만원 이상이면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Real? Real! 카드는 Sh수협은행이 매분기 주최하는 프로슈머단 회의에서  제안된 ‘최대한 단순하면서, 더 많은 혜택이 고객에게 돌아가도록 하자’는 고객의견을 반영해 개발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최대 1.2%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Real? Real! 카드가 유일하다"며 "연간 최대 20만원 추가 캐시백까지, 쓰면 쓸수록 혜택이 더 커지는 Real? Real! 카드로 알뜰한 소비생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경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