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성, 웨딩, 여행 등 맞춤형 클래스 운영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주제별 아카데미 강의를 개최한다.

캐논아카데미는 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과 강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 달에는 어린이를 위한 강의와 감성 사진, 야경, 출사 등 관심사 별 강의 구성으로 가족 구성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사진 강좌

‘Photo & Kids 동화 속 사진놀이’ 클래스는 어린이를 위한 사진 촬영 프로그램이다. <무지개 물고기>는 19일(토)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어안 렌즈를 통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액자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는다. <어린이 DSLR 사진반>은 22일(화)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DSLR 카메라의 촬영법부터 실습까지 총 2편의 강의로 진행된다. 

‘아이 사진 촬영 & 앨범 정리 노하우’ 강의는 26일(토) 연령별 아이 사진 촬영법, 셀프 성장앨범 제작 노하우 등을 배울 수 있다.

▲ 여성, 웨딩 촬영 사진 강좌

‘캐논 W(Women)’ 클래스는 여성들에게 흥미있는 주제를 선정해 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반짝 반짝, 감성 야경 스냅>은 20일(일), 뚝섬 유원지의 아름다운 야경을 직접 담아보는 촬영 실습이 진행되며 <찰칵, 감성 컬러 사진>은 27일(일) 이화동 벽화마을에서 컬러 사진 촬영법을 배운다.

‘웨딩스냅 촬영 노하우’ 강의는 27일(일) 결혼 시즌을 맞이해 가족, 친구의 웨딩 스냅사진을 직접 촬영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기본적인 인물 촬영 노하우와 팁을 제공한다. ‘캐논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는 사진과 카메라에 대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이론 강좌다. 인물 촬영 노하우, 포토샵 등 체계적 강의로 구성됐다. 5월을 시작으로 6월까지 대전, 광주, 대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 여행지에서 만나는 사진 강좌

‘Photo & Trip’ 클래스는 여행에 사진을 더한 출사 프로그램이다. <5월 경주 - 바람이 머무는 풍경>은 19일(토), 24일(목) 경북 영천 별별 미술 마을과 주상절리, 바람의 언덕 등을 여행하며 스케치 촬영부터 장노출, 일몰 촬영 등을 배울 수 있다. <다대포 촬영 여행>은 26일(토) 부산의 일몰 명소인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낭만적인 일몰의 순간을 촬영하는 시간을 갖는다.

남정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