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는 오는 10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일반 고객 대상 세미나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포럼 2012 (MicroStrategy Business Intelligence Forum 2012)’ 행사를 개최한다.

이 포럼은 업계 담당자들과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간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최신 BI 시장 동향 및 BI 활성화 방안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로, 자사의 BI 플랫폼인 ‘MicroStrategy 9’의 시스템, 컨설팅 및 서비스 기반에서 성공적으로 BI를 운영하고 있는 실제 고객 사례와 함께 기업의 BI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산업계의 가장 큰 변화를 몰고 온 새로운 트렌드인 빅데이터, 모바일, 소셜, 클라우드의 4가지 메가 트렌드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며, 향후 기업들이 이러한 트렌드를 자본화할 수 있는 실제 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이며, 오는 4월 10일(화)에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 2층 국화룸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10분까지 진행된다.

본 행사는 웹사이트(http://www.microstrategy.co.kr/bi-forum-seoul/)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행사 등록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전화: 02-560-6500)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