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면역력이 약해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는 민감성피부, 수분부족형지성피부, 예민한피부, 시술받은피부, 트러블피부 등 건강하게 가꾸기 위해선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 선택이 굉장히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보습관리를 위해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제품의 전성분을 확인하고 선택하는 소비현상을 보이고 있다.

스킨케어 전문 화장품브랜드 뮤어스킨은 수분크림을 비롯해 약산성클렌저 스킨케어 화장품 모두 “(주)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험한 인체 피부 일차자극을 통해 저자극 범주의 물질임을 판정받았으며, “KOTITI 시험 연구원”을 통해 피부에 자극될 수 있는 파라벤 6종(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3, 벤조페논-4, 벤조페논-8 등의 유해성분이 무첨가 됨을 입증해 보이며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브랜드의 자연주의 화장품은 각종 SNS나 여성커뮤니티를 통해 실 구매자들의 사용후기가 빠르게 퍼지면서 순한화장품, 저자극화장품, 안전한화장품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 됨과 동시에 구매율이 증가한 것으로 보이고, 어버이날선물, 스승의날선물, 20대여자생일선물, 여자친구생일선물, 40대엄마생신선물, 50대엄마생신선물, 여자친구100일선물, 20대친구생일선물, 50대엄마생일선물, 친구생일선물 30대여자생일선물 등 나이 상관없이 모든 계층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일반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알래스카 빙하수와 고농도산소 성분을 함유함으로써 진정 및 보습 기능을 더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각종 자연추출물 함유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현해냈다.

비퍼스트워터크림은 수분, 미백, 주름, 진정, 탄력, 피부장벽을 강화 시켜줄수 있는 제품으로 보습이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고보습을 선사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퍼스트워터클렌저는 약산성클렌징으로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자연유래추출물로 세정력을 높였다. 약산성이면 세정력이 낮을거라 생각하지만 비퍼스트워터클렌징은 세정력 또한 우수하다. 이제품은 특허성분으로 기능이 입증된 화이트닝 브라이트닝 효과를 가지고 있다. 진정 보습 성분으로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는 특징에 집집마다 목욕용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뮤어스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트 할인 및 이벤트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