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바캉스 계절을 앞두고 유통 업계는 관련용품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여름 휴가로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부모들은 자녀가 무더위에 힘들지 않게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 외출용품, 육아 필수품, 물놀이 용품, 유아 썬크림 등 다양한 유아동제품들을 준비해야 하는 시점이다.

여름이 성큼 다가온 5,6월은 외출하기 좋은 날씨도 있지만, 나날이 심해지는 자외선 노출로 인해 아이들의 눈 건강 관리가 필수로 주목 받고 있다.

다가오는 6월부터 초여름이 시작되는 날씨인 만큼 햇빛과 자외선 차단에 힘쓰기 위해 유아 선글라스 구매는 늦춰지면 안된다.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은 쉽게 장시간 자외선에 무방비한 상태가 되기 마련이다. 또한 수정체가 깨끗해 어른들보다 3배 이상의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이 가장 큰 문제이기 때문이다.

아이의 얼굴형 및 렌즈의 자외선 차단율 등 구입하기 전에 고려할 사항들을 꼼꼼하게 살펴본 후 키즈 썬글라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겠다. 또한 가족 나들이와 물놀이 등에서 어린이들은 썬글라스를 잃어버리기 쉽기 때문에 유아 썬글라스 스트랩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벤시몽아이웨어 관계자는 “어린이용 모자, 어린이 선글라스, 아기 선글라스 등 유아·아동 제품은 미리 준비해야 되는 필수품이며,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올바른 브랜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2018년 벤시몽 키즈 선글라스는 미러 선글라스로 자외선 차단율을 한층 더 높인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으며, 미러 선글라스 이외에도 플라스틱 블랙렌즈 선글라스, 메탈테 선글라스 등이 있다.

여름 시즌을 맞이해 벤시몽 키즈에서는 선글라스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스트랩, 정품 개런티카드 등 특별한 구성품과 상품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벤시몽 아이웨어는 키즈 선글라스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이 99.9% 가능한 남자 선글라스, 여자 선글라스 상품도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벤시몽 아이웨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