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은 2019년도 9급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기초·기본이론반을 내달 4일 개강하고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최근 6년간 2,267명의 필기합격자를 배출한 소방사관학원이 2019년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시험에 대비하여 기초반과 기본반을 개강하고 합격보장 커리큘럼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합격보장 커리큘럼은 내년 4월에 치러지는 소방관시험에 대비하여 진행되는 소방사관학원의 합격 최적화 커리큘럼으로 기초·기본완성부터 심화완성, 총정리, 문제풀이, 모의고사까지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다.

소방사관학원은 4일(월) 기초·기본반 개강에 앞서 합격설명회를 통해 초보 소방직공무원 수험생에게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단기 합격을 위한 학습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합격설명회를 전 캠퍼스에서 열리며, 28일(수) 대방캠퍼스, 29일(화) 수원캠퍼스, 29일(수) 부산캠퍼스, 6월 2일(토) 신설동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설명회 참여자와 당일 등록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며, 1대1 합격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6월은 대학생이 방학을 맞이하는 시기이자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어린 수험생들이 수험가에 가장 많이 유입되는 시기”라며, “소방사관학원 합격설명회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얻고, 6월 개강반부터 본격적으로 수험생활을 시작하여 내년 4월 단기합격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소방공무원 인강 ‘슈퍼패스119’를 전과목 교재포함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