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토니모리 아로마힐즈 트래블 키트 이미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여행 중에도 힐링 아로마 및 알로에 케어가 가능한 '아로마힐즈 트래블 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로마힐즈 트래블 키트’는 가방 또는 파우치에 넣어 외출이나 여행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행용 화장품 키트다. 여행용 미니어처 사이즈로 출시된 트래블키트는 △‘아로마 1/2스트레스 바디 클렌저’, △‘아로마힐즈 1/2스트레스 바디 로션’, △‘이슬내린 알로에 클렌징 크림’, △’이슬내린 알로에 폼 클렌저’, △’유브이 마스터 퍼펙트 선블럭’의 여행 필수 아이템 5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아로마힐즈 1/2 스트레스 바디 클렌저’는 유칼립투스, 스피어민트, 제라늄 등의 편안한 그린노트 향기로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바디케어 제품이며, ‘아로마힐즈 1/2 스트레스 바디 로션’은 자연유래 성분의 복합 바디케어 효과로 탄력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힐링 아로마 바디 로션이다.

‘이슬내린 알로에 클렌징 크림’과 ‘이슬내린 알로에 폼 클렌저’는 촉촉한 알로에 성분이 피부 진정케어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세안용 클렌징 제품이다. 95%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알로에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공급을 해주며 민감해진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여행 중 절대 빠뜨릴 수 없는 선케어는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이 책임진다. 이 제품은 수분 베이스가 60% 함유되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SPF 50+에 PA+++, UVA와 UVB의 강력한 자외선 이중 차단 능력으로 여행지의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아로마힐즈 트래블 키트’는 가방에 쏙 들어가는 키트 하나로 클렌징부터 보습, 선케어까지 책임지는 간편한 신제품“이라며 “여행지 필수 아이템으로 꾸려진 키트 하나로 낮부터 밤까지 강력 자외선 차단, 촉촉한 클렌징, 힐링 아로마 바스타임까지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