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약회사 JBP Korea는 지난 5월 3일부터 5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 ‘ASEAN Beauty 2018’에 참가하였다.

이번 태국 아세안 뷰티 2018은 아시아 국가 중심으로 약 50여 개국에서 총 10,000여 명 이상이 참가하였으며, 태국뿐만 아니라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싱가폴, 필리핀, 인도 등에서 주목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뷰티 전문 박람회이다.

JBP Korea는 아세안 뷰티 박람회에서 태반(Placenta)이 주성분인 ‘플라레세타(PLARECETA)’와 ‘필로플라(PILOPLA)’ 제품을 선보였다. 플라레세타(PLARECETA)는 태반추출물을 원료로 한 화장품으로 고보습, 고영양을 자랑하며 미백, 주름개선, 안티에이징이 특징이다.

3일 첫날부터 박람회 내 현장에서는 많은 인파들이 몰렸으며 태반추출물 제품이라는 점으로 눈길을 끌었다.

성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관람객이 흥미를 가졌고, 태반함량이 19.36%로 고영양인 플라레세타 크림과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플라레세타 앰플, 모링가향의 플라레세타 바디로션 등이 특히 관심을 모았다.

설명에 따르면, 제이비피코리아의 모회사인 JBP(Japan Bio Products)는 60년 이상 태반제재만을 연구한 기업으로 전 세계 태반 관련 전문 의약품에서 점유율이 80%가 넘는 명성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주)제이비피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이번 ASEAN Beauty 2018은 화장품 시장의 동향과 뷰티 산업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태국시장의 경우 저가 화장품이 주를 이루고 있는 상황이지만, 제품력으로 승부하여 JBP Korea는 글로벌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으로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보니앤제이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