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 웨딩만이 성수기로 불리던 시대는 지났다. 이미 7-8월 뜨거운 여름을 지나 9-10월 가을웨딩까지도 준비를 마친 예비 부부들이 많은 추세이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7~8월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및 가을웨딩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에게 노블발렌티(Noble Valenti)를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는 오는 7~8월 결혼식을 실시하는 예약고객에게 전체 예식비용의 50%를 할인해주며 반값 웨딩을 실현시키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와 함께 9~10월 결혼식을 올리는 예약고객에게도 전체비용의 40%를 할인해준다고 전했다. 노블발렌티 측은 이미 잔여 타임이 많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빠르게 기회를 잡지 않으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웨딩 시즌이면 예비 웨딩고객들은 예식장 알아보는 것이 가장 큰 일이자 거의 전부일 정도인데, 노블발렌티는 강남웨딩홀 추천 예식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강남에 있는 결혼식장인 만큼 예식장 비용이 높을 것이라는 우려를 가진 경우가 많으나 웨딩고객들 사이에선 인테리어부터,서비스,가격대,위치,각종 이벤트 등 퀄리티 대비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이 나있는 상황이다. 노블발렌티 측은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금번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근의 예식 트렌드는 봄, 가을을 피해 여름 예식을 통해 신혼여행과 여름휴가를 동시에 즐기는 경우도 많아 이런 트렌드를 쫓는 젊은 신혼부부에게 비용 절감까지 가능케 한 이벤트이며, 가을 웨딩은 할인 이벤트 없이도 웨딩 예약이 많은 만큼 9~10월 40% 할인은 파격적인 혜택이라 평가되고 있다.

노블발렌티 담당자에 따르면 “강남웨딩홀 추천 예식장으로 알려지고 있는데다 반값 예식, 가을성수기 할인예식을 실현시키는 만큼 현재 해당 이벤트 시기에 남아있는 잔여타임이 몇 자리 없으므로 이 기간 동안으로 예식일정을 확정했다면 서둘러 연락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삼성동 노블발렌티는 유럽식 정통 채플웨딩 스타일을 한국의 정서에 맞춰 기획, 실행하는 예식장으로 영국 대저택 컨셉의 웅장하고 화려한 내외관을 통해 격조 높은 예식을 원하는 신랑, 신부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