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비오비 리틀케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아유산균 베베락토듀얼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고 리틀케어 측은 밝혔다.

리틀케어는 유아동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판매하는 ㈜닥터비오비[박종승 대표]의 브랜드로, Little(아이) Care(돌보다) 즉, 아이들을 키우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철학이 담긴 브랜드이다.

이번 유아유산균 베베락토듀얼 리뉴얼은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담아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진행되었다.

베베락토듀얼 리뉴얼 특징 중에 크게 꼽을 수 있는 건 세 가지 인데, 첫째, 물에 녹는 부분이 훨씬 더 좋아졌단 점이다.

기존 유아유산균 베베락토듀얼도 찬물에 잘 녹았었지만, 이번 리뉴얼된 베베락토듀얼은 물에 타자마자 바로 녹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둘째, 아연이 추가되었다.

아연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있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영양소이자, DNA와 RNA와 같은 핵산의 합성과 단백질 합성에 관여하기 때문에 성장, 발달에도 영향을 미치는 성분으로, 기존 베베락토듀얼은 아연이 함유되어있지 않았지만, 주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하여 이번 리뉴얼 베베락토듀얼 부터는 아연이 함유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셋째, 성분이 한층 더 좋아졌다.

기존에는 아이들에게 좋은 성분만을 여러가지 선별하여 제조했다면, 이번 리뉴얼 된 유아유산균 베베락토듀얼은 아이들에게 좋은 성분 중 꼭 필요한 것만 핵심적으로 선별하여 제조하였다.

고객층 니즈를 반영하여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유아유산균 베베락토듀얼은 리틀케어 홈페이지 및 스토어팜,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리틀케어 측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각종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단을 모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비오비 브랜드 리틀케어의 다양한 소식은 홈페이지, 혹은 카카오 플러스친구 ‘리틀케어’를 추가하면 받아볼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