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5 17:00 (월)
올림푸스한국, 아름다운가게와 업무협약 체결
올림푸스한국, 아름다운가게와 업무협약 체결
  • 남정완 기자
  • 승인 2018.06.0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5일 환경의 날 기념해 바자회 개최
▲ '올림푸스한국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바자회에 자원봉사자로 참석한 올림푸스한국 임직원들과 아름다운가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림푸스한국은 지난 2일 아름다운가게와 나눔 활동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임직원들의 기증 물품을 판매하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림푸스한국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름가운가게와 함께 자원의 재순환을 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나눔 실천을 통해 사회공헌 선순환 구조를 조성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매년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임직원들의 기증 물품을 판매하는 바자회를 개최함으로써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업무협약 후 올림푸스한국은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올림푸스한국과 함께하는 아름다운토요일’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올림푸스한국은 행사 취지에 공감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의류, 신발, 장난감 등 약 2,830점에 달하는 다양한 물품이 모였다. 바자회 판매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 나눔 사업을 통해 소외 이웃 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올림푸스한국 CSR&컴플라이언스본부 박래진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 기부에서 벗어나 자원의 재활용을 통한 환경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