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무더운 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피부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름이 되면 피지와 땀 분비량이 늘어나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데다 실내와 외부의 급격한 온도 차이로 인해 속당김 현상이 생길 수 있다.

이러한 여름철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세안은 물론 피부 타입에 맞는 지속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단순히 화장품을 바르는 것 만으로는 충분한 관리가 어려울 수 있다. 여름철에는 피부에 땀이 흘러 화장품의 좋은 성분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경우 피부 속 깊숙이 제품 성분을 전달해줄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플라즈마 홈케어 피부관리기 ‘플라즈마샤워’(Plasma Shower)는 특허 받은 콜드 플라즈마 기술을 활용하여 화장품의 흡수를 도울 뿐만 아니라 탄력 관리, 트러블 진정 관리 등 피부 타입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살균력과 재생 능력이 뛰어나 여름철 더욱 심해지는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이다. 플라즈마 방출이 안정적인 특허 받은 곡면형 세라믹 헤드로 얼굴의 다양한 굴곡에도 고르게 플라즈마를 도포 가능하다.

한편, 플라즈마샤워는 피부치료 관련 20여개의 특허 및 인증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메디컬 기업 ㈜서린메디케어(대표 김병철)가 연구 개발을 한 제품으로 해외에서 먼저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유럽, 일본 등 세계 45여개국에 진출하고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