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비앙이 수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하는 세계적 명품 지향 브랜드 ‘최야성’을 론칭했다.

배우 남성진, 김지영 부부 등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하며 화제를 모은 초고가 세계적 명품 지향 브랜드 ‘최야성’은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띠는 큼직하고 강렬한 동양적 용 금박 자수와 은박 자수의 수를 놓아 오묘한 조화가 어우러진 독보적이고 화려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베베비앙이 론칭한 명품 브랜드 ‘최야성’은 베트남 등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베베비앙 회장이자, 세계 최연소 영화감독 출신의 멀티예술가 최야성 감독이 직접 그린 용 디자인을 베이스로 탄생한 브랜드로 최야성 감독은 최근 열린 2018 글로벌 뷰티 엑스포 모델 선발대회 심사위원으로 위촉되기도 했다.

설명에 따르면, 초고가 명품 브랜드 ‘최야성’은 과감함, 화려함, 강렬함이 포인트로 누구나 입어도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현재는 연예인들 위주로 협찬해 남성진, 김지영 등 수많은 연예인들과 추리소설의 대부 이상우 작가, (사)아태평화교류협회 안부수 회장, (사)대한삼보연맹 문종금 회장, 세계적 패션디자이너 랑유 김정아 등이 착용하고 있다.

현재 모자 7종, 여자 청바지, 남자 청바지, 맨투맨티, 남방 등 10여종이 나왔으며 향후 품목을 수백여 종으로 늘릴 계획이다.

㈜베베비앙 관계자는 “연예인들 외에 일반인들에게는 조만간 베베비앙 자사몰 및 일부 명품 매장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