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미용실 대표 브랜드 라뷰티코아대백본점 규희실장이 올해 어떤 스타일이 관심받고 있는지 공개했다.

"매년 트렌드는 앞서 지나갔던 스타일들이 그시대의 젋은이들의 감성에 맞게 복고되고 있는것 같아요. 2018 복고 트렌드로는 레이어드컷 레이어드 펌이 굉장히 사랑받고 있답니다. 레이어드 컷은 그간 무겁게 했던 일자 긴머리 일자 단발머리의 무거운느낌들을 탈피시키며 얼굴소멸, 자연스러운 볼륨, 겉표면에 손상된머리카락이 잘려나갈수있는 여러가지의 매력이 있는 스타일입니다."

 

"우리나라에선 복고 트렌드라고 하지만 헐리우드 스타들에게는 예나 지금이나 항상 사랑받고 있는 스타일이 레이어드 입니다. 레이어드에도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얼굴형이나 모질에따라 층을 어디에서부터 만들어 주느냐가 관건입니다."

"같은 레이어드라도 스타일이 확연히 달라지게 된답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은 물론 국내 아이돌 스타,배우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을수 있는 레이어드 펌 레이어드 컷. 요즘 셀럽들 사이에서도 레이어드로 분위기를 준 분들이 여러 SNS를 장식하고 있지요. 고객님들에게 한가지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여러 방면의 레이어드를 연출해 드리고 있습니다.

 

"층은 내었지만 머릿결이 너무 직모라서 부드러운 레이어드의 느낌이 없다면 매직세팅의 다양한 방법으로 펌을 하셔도 손질이 수월하게 얼굴 소멸 여신머리를 완성 할수있을꺼에요."

자세한 내용은 라뷰티코아대백본점해당 홈 페이지와 SNS를 통해 더 다양한 뷰티정보를 만나볼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