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오는 8월 4일까지

▲ 사진 = 두바이 메르카토몰/ 두바이 관광청 제공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두바이는 여름에 섭씨 50도를 육박한다고 알려져있지만 일년내내 각종 이벤트와 박람회가 일년내내 계속돼 관광객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뤄지는 여행지다.

두바이의 여름에는 쇼핑, 미식, 축제, 엔터테인먼트 등 풍부한 경험을 관광객에 선사해 만족도가 높은편이다.

특히 여름 시즌에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Dubai Shopping Festival)’과 함께 두바이 양대 쇼핑 축제로 손꼽히는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Dubai Summer Surprises)’가 열려 쇼핑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데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다.

이번 서프라이즈 행사에서는 유명 글로벌 패션 브랜드 뿐만 아니라 전자기기, 주얼리, 키즈웨어까지 도시 전역에서 최소 25%, 최대 75%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두바이 쇼핑몰 그룹(DSMG)에서 주최하는 ‘쇼핑하고 드림카 받기!(Shop and Win Dream Drive)’ 이벤트를 눈여겨 볼 만 하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17개의 쇼핑몰에서 200디르함(한화 약 6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인피니티 Q50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당첨자는 오는 6월 30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발표되며, 일주일에 한 명씩, 총 6명의 당첨자가 선정된다.

▲ 사진 = 두바이몰/ 두바이 관광청 제공

이번 축제의 다른 이벤트로는 첫번째, '그날의 할인' 이벤트로 24시간 전에 공개되는 프로모션과 두번째, 이벤트로 다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주말 데스티네이션’ 프로모션이 있고 마지막 세번째 이벤트는 축제의 마무리를 알리는 ‘마지막 할인’ 프로모션이 각각 진행된다.

쇼핑 외에도 라 펄(La Perle), IMG 어드벤처 월드(IMG Worlds of Adventures), 등 다양한 액티비티 할인혜택도 준비돼 있어 패키지 및 자유여행 관광객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선사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