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마사지샵 광주 하랑뷰띠가 여름 시즌을 맞아 1:1 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을 강화한다.

설명에 따르면 광주에서는 서구 뿐만 아니라 꾸준히 상무지구, 쌍촌동, 봉선동, 충장로, 수완지구, 첨단 등 에스테틱이 확산되고 있다. 요즈음 현대인들은 바쁜 사회생활과 자세불균형,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경추, 승모근, 기립근, 골반, 하체, 발 등 대부분의 근육이 경직되어 있다. 이 때문에 혈액순환이 안되면서 몸에 독소가 쌓이고 통증을 유발하게 된다. 

전문가들은 규칙적인 생활과 적당한 운동, 꾸준한 스트레칭을 추천한다. 또한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한다.하랑뷰띠는 체형을 분석하고 문제가 일어나게 된 구체적인 원인을 찾아 체형에 맞는 관리를 제공한다. 100% 수기관리로 1:1 맞춤형 관리가 이뤄지며 스포츠관리 및 아로마 마사지로 체형교정, 통증완화도 돕고 있다. 

바디관리 프로그램에는 전신관리, 상체&하체관리, 체형교정, 임산부관리(산전마사지)가 있다. 또한 수분관리, 탄력관리, 작은얼굴관리, 얼굴비대칭, 웨딩관리, 신부관리, 여드름관리 등의 피부관리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화장품은 이노랩, 델라롬을 사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하며,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가슴, 등 마사지까지 함께 이뤄져 혈액순환 및 피로 회복도 돕는다. 하랑뷰띠 관계자는 “ 일시적으로 받는 관리보다 어디가 구체적으로 문제이고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는지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랑뷰띠는 7월 한달 간 처음 방문 고객에게 수분관리 1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색데이트로 커플마사지 예약도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