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남정완 기자]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FPS 열풍과 유투버, BJ, 오디오 마니아들로 인해 고사양 헤드셋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가운데 스틸시리즈가 여름 시즌을 맞아 게이밍 헤드셋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8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 4 커뮤니티에서 아크티스 프로+DAC과 아크티스3 블루투스 헤드셋 구매 시 각각 라이벌 110마우스와 라이벌 95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틸 시리즈의 게이밍 헤드셋인 ‘시베리아’ 라인업의 후속인 ‘아크티스’는 기존 게이밍 제품 디자인의 틀을 깨고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변화를 꾀했다. 

아크티스 프로+DAC은 헤드셋과 전용 앰프인 ‘게임 DAC’으로 구성돼 하이레스 오디오 시스템 인증을 받았다. 무손실 WAV, FLAC 및 96kHz/24비트 음질을 즐길 수 있고 3D 가상효과를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했다. 게임 DAC은 게이밍에 최적화된 USB DAC 앰프로 ESS 세이버칩을 탑재했다.

 

아크티스3 블루투스 헤드셋은 3.5mm 유선 연결을 통해 7.1 채널 오디오를 들으면서 동시에 블루투스를 통해 전화를 걸거나 VoIP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국내 유통사인 컴스빌 이지형 이사는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크티스 라인업 게이밍 헤드셋을 국내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여름방학과 휴가 등을 맞아 게임을 즐기는 국내 마니아들을 만족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남정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