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투명한 외관, 강력한 쿨링과 다양한 기능

[데일리그리드=남정완 기자] 커세어는 작은 외형에 강화유리 디자인을 접목해 콤팩트 PC 케이스를 찾는 유저들을 위한 ‘크리스탈 시리즈 280X RGB(Crystal Series 280X RGB)’, ‘크리스탈 시리즈 280X MATX(Crystal Series 280X MATX)’ 2종을 출시한다.

‘크리스탈 시리즈 280X RGB’ 케이스는 정면, 측면, 윗면에 강화 유리 패널을 적용해 유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2개의 ‘LL120 RGB 팬’은 각각 16개 RGB LED가 장착되어 화려한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커세어 라이트닝 노드 프로 디지털 RGB 조명 컨트롤러’를 함께 제공해 아이큐(iCUE) 소프트웨어와 함께 활용하면 화려한 조명 패턴을 즐길 수 있다. PC 온도에 따라 반응하도록 조명 사전 설정이 가능하며, 키 하나로 모든 시스템 조명을 끌 수도 있다. 32개의 LED를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멀티코어, 멀티 GPU 시스템 쿨링을 위한 원할한 공기 흐름 구조 설계로 콤팩트 MATX 시스템 구축에 최적화됐다.

듀얼 챔버 설계로 메인보드, CPU, 그래픽 카드와 같은 PC 핵심 부품을 효율적으로 조립할 수 있다. 최대 6개의 쿨링 팬과 여러 대의 240mm 수냉 라디에이터 장착도 가능해 강력한 쿨링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전원 공급 장치, 드라이브, 케이블은 눈에 띄지 않게 후방 챔버에 숨길 수 있으며 케이블 라우팅을 위한 공간이 넉넉해 PC 초보자들도 쉽게 조립할 수 있다. 최대 2개의 3.5인치 드라이브와 3개의 2.5인치 드라이브용 공간을 갖췄으며 전면, 윗면, 하단 면에 풀커버리지 먼지 필터를 장착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중 선택 가능하며, 소형 폼 팩터에 RGB 조명이 없는 사양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2개의 120mm 쿨링 팬이 탑재된 ‘크리스탈 280X’도 함께 선보인다. 

 

남정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