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에서 후원하는 전국 청소년 모의 UN 대회 NEW MUN(Model United Nation): The Lunatus가 2018년 7월 21일~22일 양일간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에서 개최된다.

모의 UN 토의 대회는 청소년들이 UN의 회의 형식에 따라 국제적 이슈에 대해 토의하는 회의에 참여함으로서 영어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글로벌 사회 이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유연한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함양하는 행사이다.

NEW MUN 행사는 올해 1월에 개최된 전국의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모의 유엔 NEW MUN: The Crescent에 이은 두번째 행사이다.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는 한영통번역학과와 영어교육융합학과를 운영하는 영어에 특화된 대학원이다. 영어실력과 전문성을 갖춘 전문인력을 명문 대학원으로 2002년 개교 이래 574명이 졸업하였고 졸업생들은 영어교사, 강사, 교수, 연구원, 학원사업, 영어교재 및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해 활동하고 있다.

한편 한영통번역학과는 소수정예의 통역중심 통번역대학원 과정을 운영한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