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2017년 상반기부터 H&B 드럭스토어에서 품절을 기록하면서 베스트셀러 브랜드로 알려진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의 ‘트리트룸’이 여름철 떡진머리와 잔머리를 고정시킬 수 있는 ‘헤어포픽서’를 출시했다.

업체 측은 론칭 48시간 만에 1차 완판을 기록하고 소비자들의 호응과 여름 특수로 인한 제품 구매가 이어지며 재입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리트룸은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프리미엄텐샴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 세븐프로틴 헤어필러, 식스아워 슬리핑헤어크림, 넘버파이브 헤어홀더 6가지 라인을 갖추며 지난해부터 드럭스토어에 입점하여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토털 헤어케어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된 ‘헤어포픽서’는 여름철 흐르는 땀으로 인해 망가질 수 있는 머릿결을 헤어스프레이보다 더 강력하게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오랜 시간 유지되는 세팅력과 여름철에도 떡지지 않는 앞머리를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피부저자극 임상시험까지 테스트 완료됐다. 또한 식물성 줄기세포 활성화제라 불리는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로 구성되어 손상된 큐티클과 건조한 모발에 흡수되어 매끄러운 머릿결로 바꾸어주는 컨디셔너 역할까지 가능하다. 또한 여름철 남자헤어스타일을 위해 셀프다운펌, 헤어왁스, 포마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헤어포픽서 하나만으로 떡지지 않는 세팅력을 유지할 수 있다. 

트리트룸의 제품은 신세계 시코르, 홍콩 샤샤 전매장, 매닝스 전매장, 드럭스토어, 롯데백화점, 동화면세점, 갤러리아63, 두타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더블유비스킨은 한국소비자 감동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평가 1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6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트리트룸 김왕배 대표는 “여름철 남성여성분들의 헤어에 대한 고민으로 20차에 거친 제품 테스트를 거쳐 만들어진 픽서다”며 “트리트룸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력으로 승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블유비스킨은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으로 올해 1월 미얀마 ‘제1회 한국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하여 1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하여 7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며 따뜻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내년까지 CSR 활동으로 100억 이상의 기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