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6 22:20 (일)
봉구스밥버거, ‘바람의나라’와 손잡고 여름방학 프로모션 실시
봉구스밥버거, ‘바람의나라’와 손잡고 여름방학 프로모션 실시
  • 심재형 기자
  • 승인 2018.07.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주먹밥브랜드 봉구스밥버거가 7월 19일부터 컵밥 신메뉴 ‘돼불에 햄컵밥’과 ‘돼지불백쌈밥버거’ 구매고객 대상으로 넥슨의 인기 게임 ‘바람의 나라’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해당 쿠폰을 통해 ‘바람의 나라’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축지령서(7일), 재생축복물약진(3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봉구스황금램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동일 계정으로 최대 3회까지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지만 매장 별 지급된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어 발길을 서두를 필요가 있어 보이며 쿠폰 입력은 9월 16일까지다.

 

봉구스밥버거의 7월 신메뉴 돼불에 햄컵밥은 기존 인기메뉴 ‘에햄밥버거’와 ‘돼지불백쌈밥버거’를 한 컵에 담은 메뉴로 단짠 돼지불백에 부드러운 계란, 햄이 조화를 이뤘다.

봉구스밥버거 담당자는 “10대 20대 고객의 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바람의나라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2주년을 맞아 차사&영술사 신규 직업 2종 출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한 바람의나라와 봉구스밥버거 신 메뉴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봉구스밥버거 및 넥슨 바람의나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