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양파는 볶음요리, 찌개요리, 구이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식재료로 널리 활용되는 채소다. 고대 이집트에서 양파를 섭취했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로 양파는 오랜 시간 인간과 함께 해왔다.

그 종류도 다양한데 최근에는 기존의 양파보다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히 함유해 있는 빨간 양파가 많은 관심을 받는 모습이다. 특히 빨간 양파를 즙으로 내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빨간 양파를 섭취할 수 있는 빨간양파즙이 높은 수요를 기록하고 있다.

이 가운데, 청정지역 제주에서 3대가 함께 농사를 짓는 ‘제추청룡농원’이 빨간 양파즙을 비롯한 건강즙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를 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바캉스 프로모션을 기획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청룡농원은 청정지역 제주에서 3대가 함께 농사를 짓는 농원으로, 중저온 추출 방식으로 5시간 이상 오랫동안 추출한 원액을 판매한다.

더불어 파종 및 수확, 멸균작업, 당도 테스트, 소독 작업, 불순물 제거 작업 등 건강즙이 생산되는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해 제품의 품질을 높였으며, 작물의 바람직한 성장을 위해서 토양과 기후를 조사한 후 농사를 짓고 있다는 것이 농원 측의 설명이다.

최근에는 여름을 맞아 7월 31일까지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캉스에 가고 싶은 휴가지와 이유를 SNS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양파즙을 포함한 각종 건강즙을 30% 세일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제주청룡농원 관계자는 “제품의 생산과정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으며, 영업 신고증, 사업자 등록증 등 신뢰도를 증명할 수 있는 다양한 서류를 준비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양파즙을 비롯한 각종 건강즙을 먹을 수 있게 농원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바캉스 프로모션을 기획해 더욱 많은 문의가 오고 있는데, 앞으로도 이러한 성원에 보답할 수 있게 양질의 건강즙을 판매하겠다”고 밝혔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