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영어학원프랜차이즈 3030영어가 영어교습소, 학원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지역별 사업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 사업설명회는 예비원장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춘 ‘찾아가는 사업설명회’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변화하는 영어교육정책에 대한 대비책과 효율적인 원생모집, 학원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 실제 창업성공 노하우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어교습소 창업 후 학원으로 확장한 도림러닝센터 안은숙 원장은 “3030영어는 문법을 베이스로 해 학생들이 계속 영어로 말하고 몸으로 익힐 수 있다”며 “본사의 꾸준한 지원과 아이들의 성적향상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 관계자는 “변화하는 영어 교육 정책은 기존의 ‘평가를 위한 암기식 영어’에서 ‘의사소통을 목적으로 한 실용영어’로의 변화가 중점이며, 이를 위해 반복적으로 영어를 듣고, 말하고, 쓰면서 문법과 문장을 ‘체득’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3030영어는 교과서에 수록되는 문장, 문법, 단어, 어휘로 구성된 교재로 수업을 진행하며, 자기주도학습 통해 반복적인 연습과 훈련이 가능하다”며 “또한 ‘3030Tab’, ‘깜빡VOCA’, ‘내신 잡는 영어 도서관’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스마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해 실용영어 교육에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영어학원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성인 회화 베스트셀러 3030English를 시작으로 17년간 축적해온 실용영어 노하우를 토대로 전국에 실용영어를 교육하고 있으며, 최근 실용영어 교육의 성과를 인정받아 2016년, 2017년, 2018년 3년 연속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3030영어의 찾아가는 사업설명회 또는 영어교습소, 학원창업에 대한 정보를 희망한다면 본사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