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올해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10월 27일 시행된다. 약 3개월 앞으로 다가온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열기가 폭염에도 불구하고 연일 뜨겁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100일, 합격하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라는 메시지로 시작하는 영상으로 수험생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이야기를 담았다.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는 “100일이라는 기간이 여러분의 합격을 위해 더 완벽해질 수 있는 시간”이라 전했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자가 이 시험에 합격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선정 교수는 “남은 100일동안 더 투혼을 발휘하십시오!”, 부동산공법 김희상 교수는 “남은 기간 더 탄탄해질 실력과 자신감으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등 수험생을 위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교수진들의 응원 메시지를 살펴볼 수 있으며, 합격 다방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간단한 합격다짐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100잔의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한편 에듀윌은 작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쾌거로, 에듀윌은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을 받았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