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하반기 취업 대비 ‘코레일 NCS 대비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이 선보인 ‘기업별 NCS 대비반’은 기업 분석이 없는 일반적인 NCS 수업과 달리 기업별 기출분석과 핵심만 짚어주는 기업 맞춤형 NCS 강의라는 점에서 수험생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기업별 빈출 영역 집중 강의와 기업별 전문 교재 사용으로 보다 효율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하며 기업별 기출 유형을 분석한 예상 NCS 문제로 적중률을 높여준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특히, 본 과정은 최신 기업별 출제 경향을 반영함으로써 출제 유형 중심의 효율적 학습이 가능하며 실제 유형과 유사한 모의고사로 최종 마무리 및 실전 감각 함양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단기 완성이 가능한 합격 플랜도 공개했는데 ‘기출유형분석-실전모의고사 1, 2-실전모의고사 3, 4’로 이어지는 3일 완성 학습 플랜과 ‘기출문제풀이-기출유형분석-실전모의고사1~4’로 이어지는 6일 완성 학습 플랜 중, 남은 기간에 따라 자유롭게 학습 플랜을 선택해 공부하면 된다.

현재 특별 혜택으로 수강신청자 전원에게 NCS 봉투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은 교육기업으로 알려져있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포함해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