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붙임머리는 짧은 시간안에 다양한 이미지 변화와 확실한 이미지 변신으로 여전히 끊임없는 인기로 자리잡고 있다.

두시간 가량이면 긴머리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기에 단발로 지겨웠던 분들 혹은 손상된 모발로 머리 기르기가 쉽지 않았던 여성분들에게 효과적이라 할 수 있다.

붙임머리전문점 '미니샵' 관계자에 따르면, 실력과 노하우가 확실한 곳에서 전문적으로 받아야 부작용이 없다고 전했으며, 홍대 논현붙임머리 미니샵에서는 16년이상의 경력을 가진 원장님께서 직접 맞춤 상담과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붙임머리잘하는곳 미니샵은 모발의 굵기, 밀도, 두피의 상태, 두상의 모양, 피부톤, 얼굴형 등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 스타일링 연출을 진행하고 있어 보다 만족스런 이미지 변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천연단백질 100%로 만들어진 특허받은 자체개발팁을 사용하여 두피의 베김, 끈적임, 엉킴 없이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여름방학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붙임머리후기를 찾아보고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고 있으며, 붙임머리가격 7월 썸머이벤트 진행 중으로 알려졌다.

또한 붙임머리전문점 '미니샵'에서는 최상급 달비모붙임머리를 사용하고 있으며 달비모는 프리미엄 천연모로 머리빠짐이 극히 적으며, 때문에 오랫동안 연출을 지속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 누리꾼에게 알려진 홍대 논현붙임머리 '미니샵'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상담문의는 홈페이지 및 유선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