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여성분들이 관심가지고 있는 붙임머리는 단시간에 긴머리의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때문에 잦은 염색이나 펌으로 모발이 심하게 손상되었거나, 숏단발로 스타일이 제한적이였던 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홍대붙임머리 '무찌마헤어' 관계자에 따르면, 실력과 노하우, 붙임머리가격, 모발의 퀄리티, 사후관리 등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체크해보고 진행할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붙임머리는 시술자의 스킬과 노하우에 따라 혹은 좋은 재료에 따라서 만족도에 큰 변화를 주기 때문에 붙임머리후기 등 잘 살펴보고 신중하게 결정할것을 당부했다.

'무찌마헤어'는 일대일 맞춤 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모발의 굵기, 밀도, 컬러, 두피의 상태, 얼굴형 등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어 스타일링 연출을 하고 있어 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 sns을 통해 알려졌다.

또한 29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원장이 두피의 베김, 엉킴, 따가움 등의 부작용을 줄이고자 직접 디자인 시술을 하고 있다.

이밖에도 붙임머리전문점 답게 프리미엄 천연자연모로 사용하여 모발의 퀄리티가 매우 우수하며 엉킴을 최소화 한다.

프리미엄 천연자연모는 펌이나 염색에 노출이 안된 건강하고 탱글한 모발로써, 유지기간이 길다는 장점이 있다. 무찌마헤어에서는 3-4회 정도 재부착이 가능하며, 1년이상 유지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붙임머리전문점 '무찌마헤어' 현재 고객 감사 이벤트로 40%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홍대붙임머리 무찌마헤어 해당미용실의 붙임머리가격 및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상담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