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학원인 족집게 어학원 이종호 원장은 1관과 2관의 원장으로서 7월 시험대비 방학 특강의 마감에 이어서, 이번 8월 토플시험 대비를 위한 토플 전문 학원을 찾는 학부모를 위해 8월 방학 특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종호 원장은 EBS 발행 만만해지는 토플Listening과 초토 토플 저자이다. 또한 메가 스터디 인강 그리고 ebs 인터넷 유명 강사 출신으로서 15년 동안 많은 학생들을 토플을 통해서 미국 명문대학으로 유학에 도움을 준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종호 원장은 “10시부터 1시30분까지 지속되는 아카데믹 영어 파트 수업에서는 토플의 예상 문제의 이해와 전달 그리고 토플에만 특화된 문법, 해석 어휘, 표현 및 지문 분석 등에 대한 집중 강의를 통해서 영어 자체를 향상 시키는 수업이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오후 2시 30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토플 방학 특강 수업 중 리딩 영역에서는 15년 동안 누적된 토플 리딩 점수를 올리는 노하우를 사용하여, 정답에 가까운 오답과, 오답처럼 보이는 정답의 구별 기준을 유형별로 배운다고 한다.

특히 영어는 보통 해석을 해서 또는 단어나 문법 실력으로만 문제를 풀기 때문에 정답과 오답을 구별하지 못하고, 해석이 어려운 분야가 나오거나, 해석이 되어도 핵심을 흘려 놓은 문제를 만나면 점수가 떨어지게 된다고 한다. 이에 2시부터 6시까지 하는 기초 기본 반은 영어가 약해도 답을 맞출 확률을 높이는 작업을 한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